봄화분구매 – 히아신스, 벚꽃, 칼란디바, 브라베고니아, 동백꽃

봄화분구매 – 히아신스, 벚꽃, 칼란디바, 브라베고니아, 동백꽃

오늘 오랜만에 인터넷으로 주문한 봄꽃 화분이 왔어요.사실 그동안 새로운 모종 화분을 키우고 싶어서 인터넷 주문을 하고 싶었는데…아시다시피 이번 겨울이 너무 추웠잖아요? 영하 10도까지 내려갈 정도로…그래서 인터넷으로 주문한 봄꽃 모종이 냉해를 입은 상태로 배송될 것 같아 안됐습니다.실제로 리뷰를 보니 냉해를 입은 상태로 배송되었다는 리뷰가 보이기도 했다…^^;

지금은 낮 온도가 10도 안팎이고.. 밤에 영하로 내려가도 영하 5도 전후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슬슬 모종을 인터넷으로 구입해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아직 춥지만 보통 판매처에서 식물을 냉해하지 않도록 신경 써서 포장하니까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어요.실제로 제가 인터넷으로 주문한 봄꽃 모종을 받아보니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지더라고요.뽁이도 많이 넣어주시고 모종 하나하나에 신문지 두르고 보온에도 신경써주시고~!

덕분에 제가 받은 봄꽃 모종은 냉해한 부위 하나 없이 아주 건강합니다.포장이 꼼꼼해서 흙샘도 없었거든요. 아무튼 오늘 얘기는 제가 오랜만에 새로 주문한 봄꽃 모종 소개 이야기예요.간단하게 보여드릴테니 사진은 핸드폰으로 가볍게 찍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봄꽃 모종은 히아신스 동백나무 카란디바 센리카 포뮬러줄리안 포뮬러 마라고이데스 히아신스입니다.전부 비교적 추위에 강해서 겨울부터 키우기 좋은 모종입니다.대신 더위에는 좀 약해서 키울 거면 딱 지금 사서 키우는 게 꽃도 오래 보고 좋거든요.

제가 구입한 봄꽃 모종은 히아신스 동백나무 카란디바 센리카 포뮬러줄리안 포뮬러 마라고이데스 히아신스입니다.전부 비교적 추위에 강해서 겨울부터 키우기 좋은 모종입니다.대신 더위에는 좀 약해서 키울 거면 딱 지금 사서 키우는 게 꽃도 오래 보고 좋거든요.

프리뮬러(벚꽃) 종류의 줄리안과 마라고이데스.초봄에 흔히 볼 수 있는 아이죠. 그러니까 좀 더운 늦봄이 되면 보기 힘든 아이라는 거~ 그래서 시즌 끝나기 전에 바로 구매를 해봤어요.왼쪽이 줄리앙이고 오른쪽이 마라고이데스입니다.얘네들도 꽃무늬랑 꽃색을 못 골라서 어떤 애들이 올지 몰랐는데…줄리앙은 제일 안쪽이 노란색이고 꽃잎 가운데가 흰색, 가장자리가 빨간색인 아이가 오고~ 마라고이데스는 분홍색 아이가 왔네요. 마라고이데스는 흰색과 분홍색이 제일 흔해서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인 것 같기도 하고… 후후후쥬리안은 너무 흔한 색&무늬가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색깔과 무늬도 취향입니다.치리카도 조금 더워지면 보기 힘든 아이라서 바로 구매해봤어요.제가 구입한 사이트에 팔지 않았다면 사지 않았을텐데 팔아서 혹시 구입해봤어요….^^;; 이 아이는 옮겨심기까지 해야하는 아이라서 언제 옮겨심을지 막막합니다.구매하는 김에 오랜만에 구입한 바라베고니아.흔한 아이인데 꽃모양이 마치 미니장미같은게 너무 예뻐서 사봤어요.꽃 색깔은 흔한 노란색이라 조금 아쉬웠어…^^; : 꽃도 만개해서 꽃을 오래 볼 수는 없었네요.히아신스 더위에 약한 봄꽃이라 일찍 주문했어요.얘는 다른 애들과 다르게 꽃 색깔을 고를 수 있어서 오렌지 색을 골라봤어요.보통 히아신스를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꽃 색깔 랜덤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왜 그럴까 생각했습니다.오렌지색은 좀 특이한 색이라 어떤 느낌의 꽃이 필지 의외로 기대되네요.블랙로즈 동백나무.예전에는 동백 소품 구하기가 힘들고 중품 이상으로 구입해야 해서 좀 부담스러웠는데 지금은 저렴한 가격의 동백 소품을 꽤 많이 팔고 있거든요.제가 구입한 사이트에도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예전에 양재화시장에서 데려온 동백나무는 가격은 싸지만 처음부터 모종 상태가 안 좋아서 오래 못 키우더라고요.이번에 도착한 아이는 전체적으로 모종의 상태가 좋아 건강하게 자라는 모습을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봄꽃모종 #히아신스 #히아신스 #프리뮬러 #말라고이데스 #카란디바 #바라베고니아 #동백나무 #동백나무 #줄리안 #줄리안 #바라베고니아종류 #꽃베고니아 #벚꽃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