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석진 하차 후 근황은 언제 복귀할까

런닝맨 연출 미등록 출연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방송 2010 SBS 런닝맨 연출 미등록 출연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양세찬 방송 2010 SBS

지석진 런닝맨 곧 복귀한다 지석진 런닝맨 곧 복귀한다

갑자기 전해진 하차 소식을 듣고 놀라신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 바로 방송에 나왔다. 사실 촬영장에 온 게 아니라 전화를 통해 이번 주에도 방송에 출연했다. 왠지 분위기상으로는 앞으로도 매주 이렇게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우선 본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짧은 휴식만 하고 바로 복귀한다고 한다.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잠시 쉬기로 했지만 예상보다 회복 속도가 매우 빨라 보인다. 왕코 씨 보고 싶어요. 갑자기 전해진 하차 소식을 듣고 놀라신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 바로 방송에 나왔다. 사실 촬영장에 온 게 아니라 전화를 통해 이번 주에도 방송에 출연했다. 왠지 분위기상으로는 앞으로도 매주 이렇게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우선 본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짧은 휴식만 하고 바로 복귀한다고 한다.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잠시 쉬기로 했지만 예상보다 회복 속도가 매우 빨라 보인다. 왕코 씨 보고 싶어요.

방송에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었지만 바로 다음날 런닝맨 지석진 하차 소식이 나왔기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것이다. 뉴스를 보면 2010년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지난 13년 동안 단 한 번도 휴식기를 가진 적이 없었다. 그런 사람이 갑자기 안 나온다고 해서 모두가 그 이유를 알고 싶어했다. 소속사에서 밝힌 공식적인 이유는 앞서 말한 것처럼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간이 좀 걸릴 줄 알았어. 방송에서는 아무런 언급이 없었지만 바로 다음날 런닝맨 지석진 하차 소식이 나왔기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것이다. 뉴스를 보면 2010년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지난 13년 동안 단 한 번도 휴식기를 가진 적이 없었다. 그런 사람이 갑자기 안 나온다고 해서 모두가 그 이유를 알고 싶어했다. 소속사에서 밝힌 공식적인 이유는 앞서 말한 것처럼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간이 좀 걸릴 줄 알았어.

그런데 전화가 연결된 왕코 씨는 너무 건강해 보였다.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아 나온 게스트 김동현과 대화를 나누던 중 자연스럽게 왕코 형의 이야기가 나왔다. 하하가 이 방송을 보면서 약간의 불안감을 느끼는지 석진이 형한테 한마디 해달라고 한 거다. 이때 김동현도 분명 예능을 잘하긴 하니 “걱정이 많이 된다”고 말문을 열었지만, 이내 “조금 더 천천히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바로 유재석이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전화가 연결된 왕코 씨는 너무 건강해 보였다.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아 나온 게스트 김동현과 대화를 나누던 중 자연스럽게 왕코 형의 이야기가 나왔다. 하하가 이 방송을 보면서 약간의 불안감을 느끼는지 석진이 형한테 한마디 해달라고 한 거다. 이때 김동현도 분명 예능을 잘하긴 하니 “걱정이 많이 된다”고 말문을 열었지만, 이내 “조금 더 천천히 회복했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바로 유재석이 전화를 걸었다.

원래는 약한 석삼이 형이었지만 이번 런닝맨 하차를 계기로 강한 석삼이 형으로 보존명을 바꿨다고 한다. 그렇게 연결되는 과정에서 양세찬이 “석진이 형 메이크업하고 기다리면 재미있을 거야”라고 장난스럽게 얘기했는데 그게 실제로 일어났다. 헤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카디건까지 걸친 완벽한 준비 상태였다. 하긴 이렇게 연결하면서 미리 언급하지 않았을 리가 없다. 그 모습을 본 멤버들이 놀리면 웃으면서 이겨냈다. 원래는 약한 석삼이 형이었지만 이번 런닝맨 하차를 계기로 강한 석삼이 형으로 보존명을 바꿨다고 한다. 그렇게 연결되는 과정에서 양세찬이 “석진이 형 메이크업하고 기다리면 재미있을 거야”라고 장난스럽게 얘기했는데 그게 실제로 일어났다. 헤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카디건까지 걸친 완벽한 준비 상태였다. 하긴 이렇게 연결하면서 미리 언급하지 않았을 리가 없다. 그 모습을 본 멤버들이 놀리면 웃으면서 이겨냈다.

지석진은 설정이 아니라며 통화가 끝나고 아내와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간다고 했지만 아무도 믿지 않는 눈치였다. 런닝맨 멤버들과 인사한 뒤 김동현이 “회복될 때까지 천천히 안정을 취하라”고 하자 위기감을 느꼈는지 “컨디션이 너무 한꺼번에 돌아와서 기사를 접어야 하나 싶다”는 말을 했다. 아주 짧은 등장만으로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마다 각자의 역할이 있어서 딱 6명이 모여야 이렇게 재밌는데 한동안 아쉬웠다. 지석진은 설정이 아니라며 통화가 끝나고 아내와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간다고 했지만 아무도 믿지 않는 눈치였다. 런닝맨 멤버들과 인사한 뒤 김동현이 “회복될 때까지 천천히 안정을 취하라”고 하자 위기감을 느꼈는지 “컨디션이 너무 한꺼번에 돌아와서 기사를 접어야 하나 싶다”는 말을 했다. 아주 짧은 등장만으로도 큰 웃음을 선사했다. 멤버마다 각자의 역할이 있어서 딱 6명이 모여야 이렇게 재밌는데 한동안 아쉬웠다.

짧은 등장에도 훌륭한 탱커의 모습을 보여준 그는 시청자들을 향한 한 마디 인사도 남겼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곧 복귀하겠습니다. 정말 짧은 휴식만 할 것 같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밖에 나가서 강아지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이거 보니까 정말 몇 주 동안 쉬지 않고 돌아오는 것 같아. 아직 런닝맨의 인기가 대단하지만 출연자들의 나이가 지금은 상당한 만큼 언제 끝날지 모른다. 빨리 돌아와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래. 짧은 등장에도 훌륭한 탱커의 모습을 보여준 그는 시청자들을 향한 한 마디 인사도 남겼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곧 복귀하겠습니다. 정말 짧은 휴식만 할 것 같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밖에 나가서 강아지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이거 보니까 정말 몇 주 동안 쉬지 않고 돌아오는 것 같아. 아직 런닝맨의 인기가 대단하지만 출연자들의 나이가 지금은 상당한 만큼 언제 끝날지 모른다. 빨리 돌아와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래.

하차 지석진 곧 돌아오다 하차 지석진 곧 돌아오다

출처 SBS 출처 SBS

 

error: Content is protected !!